물 좋아? (Is It Poppin'?) (水好吗?)-4MINUTE

歌手 : 4MINUTE
语种 : 韩语
时长 : 03:10

DOLBY 杜比全景声 下载

臻品母带 下载

臻品全景声 下载

臻品音质

HIRES Hi-Res 下载

FLAC 无损flac 百度云网盘下载

APE 无损ape 格式下载

320MP3 极高mp3 歌曲下载

128MP3 标准mp3 百度网盘下载

192OGG 较高ogg 下载

192AAC 较高aac 下载

96AAC 标准aac 百度云下载

Loading...

TXT 물 좋아? (Is It Poppin'?) (水好吗?)-4MINUTE 文本歌词

물 좋아? (Is It Poppin'?) - 4MINUTE
词:용감한 형제
曲:용감한 형제
编曲:용감한 형제/별들의 전쟁
에에에에 OK It's 4minute
에에에에오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에에에에 One more time It's 4minute
에에에에오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부재중 전화만 50통 내 손에 마비와
너무 아픈 내 두통 조금씩 끓어 올라요
술만 마시면 왜 그래 이제 그만 해 잘 지내
노는게 그렇게 좋아 이번만큼은 넘어가지 않아
사랑한다면서 내 맘 왜이리 넌 몰라
다치고 다친 내 자존심은 어떡해
눈물이 흘러 슬픈 노래만 들어
나 정말 초라해 네 맘대로 해
Hey boy Hey boy 거기 물 물 좋아요?
어쩜그리 내 생각은 안 해요
Hey boy Hey boy 노는게 그리 좋아요?
기다리는 사람 걱정도 안 되나요
거기 물 좋아? 물 좋아? 그렇게 좋아?
두고봐 두고 봐 후회할걸
거기 물 좋아? 물 좋아? 여자가 좋아?
집에 좀 들어가 벌써 새벽이야
어느덧 시간은 새벽2시 이미 꺼놓은 네 전화기처럼
우리들의 사이 믿음 따윈 이미 거두셨겠지 뭐
떠들어 봤자 너는 뭐 잘 넘어 가겠지 하겠지
말해 뭐해더는 진저리나 그만Goodbye
사랑한다면서 내 맘 왜이리 넌 몰라
다치고 다친 내 자존심은 어떡해
눈물이 흘러 슬픈 노래만 들어
나 정말 초라해 네 맘대로 해
Hey boy Hey boy 거기 물 물 좋아요?
어쩜그리 내 생각은 안 해요
Hey boy Hey boy 노는게 그리좋아요?
기다리는 사람 걱정도 안 되나요
거기 물 좋아? 물 좋아? 그렇게 좋아?
두고 봐 두고 봐 후회할걸
거기 물 좋아? 물 좋아? 여자가 좋아?
집에 좀 들어가 벌써 새벽이야
슬프잖아 너 땜에 힘들잖아 아~
에에에에 OK It's 4minute
에에에에오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에에에에 One more time It's 4minute
에에에에오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물 좋아? (Is It Poppin'?) (水好吗?)-4MINUTE的精彩乐评

感觉泫雅的歌不耐听 听多了就觉得只那样了 还是4minute组合的歌百听不厌 心中永远的4minute 好多喜欢的韩流组合都解散了 真的好伤心 陪伴我的那么多经典韩流组合的歌曲
AOA 4minute 少女时代和2ne1后最喜欢的两个女团
对啊,为什么要解散,能不能好好的
hhhh,什么叫没有泫雅就不能火?
这首歌我好多年前就收藏起来了可是却听不到把她弄丢了 昨天路过一个直播间的时候听到了这首歌曲瞬间回忆涌上心头 不管如何找回来了真好🌹
很好听呢,还是玩游戏的时候发现的😉
听的第一首4M就是这首那时候才初一呜呜
南队真的很适合这样的风格
6年前的歌单了 今天再听也很好听啊
前几天还听得好好的,今天怎么突然就没有版权了?
节奏大师等级歌曲,想着拿到这首歌就不玩了,结果偏偏这首歌随机到了60级,好吧。😂😂😂
感觉五年没听过了 我好想念初中追韩流的时代 可惜回不去了 好难受 唉
炫舞时代2013暑假某一期的推荐,当时翻译叫喜欢水吗😚😚😚😁😁😁
之前一直不知道这首歌 水好吗啥意思,胜利事件里的聊天找喜欢水的女人 才懂了原来如此
물 좋아? (Is It Poppin'?) (水好吗?|Is it Poppin?)

물 좋아? (Is It Poppin'?) (水好吗?|Is it Poppin?)专辑下载

(2013-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