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介


前Babyvox Re.V的队长An Jin Kyoung,2009年12月正式离队单飞,以个人身份再战乐坛。首张迷你专辑将展示An Jin Kyoung全新的一面。首支单曲「Bad Person」为知名音乐人Oh Sung Hun创作的中板舞曲,并找来MBLAQ的Mir客串rap部份。另收入ballad「Yeoja Nikka」和rapper H-Eugene客串的「How Gee」等共五首歌曲。

作品


专辑中文名: 1st Mini Album
歌手: 安贞京(An Jin Kyoung)
音乐风格: 流行
资源格式: MP3
版本: 专辑
发行时间: 2010年02月22日
地区: 韩国
语言: 朝鲜语
简介:
出品商:Loen Entertainment
专辑风格:Korea-Pop
压缩比率:CBR 320Kbps
专辑介绍:
整张专辑歌曲节奏感强烈,没有什么难听的地方,值得群众围观。
안진경 첫번째 미니 앨범
01. 못된사람 (feat.엠블랙 미르)
02. 눈이부셔
03. 여자니까
04. How Gee (feat.H-유진)
05. 못된사람(inst.) (feat.엠블랙 미르)
베이비복스리브 ‘안진경’ 솔로컴백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의 멤버 ‘안진경’이 2년여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안진경은 베이비복스리브 활동 이후에 소속사를 이전하고 솔로앨범을 준비해왔다.
타이틀곡 ‘못된사람’은 슬픈 가사의 내용을 경쾌한 멜로디로 표현한 댄스 곡으로 엠블랙의 미르가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2월 초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참여해 주었다. 이 곡은 ‘케이윌, 디셈버, 지아, 옥주현, 테이, 나비, H유진’ 등 대한민국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의 타이틀곡을 써 온 작곡가 오성훈이 만든 곡이며 앨범에는 타이틀곡 ‘못된사람’ 외에 ‘아이비-보란 듯이, SG워너비-내사람, 라라라, 다비치-사랑과전쟁’ 등을 작업한 히트작곡가 안영민의 명품 발라드 ‘여자니까’와 ‘How Gee’ ‘눈이부셔’ 2곡의 댄스 곡이 수록되어 있다.
안진경은 여성그룹 ‘투야’로 데뷔해 ‘베이비복스리브’에서 리드보컬로 활동 했으며, 일본 태국 등 이미 해외 진출까지 해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팬들은 안진경의 솔로활동이 그룹 활동 때보다 좀 더 많은 것들을 보여줄 수 있어 실력파 가수라는 것이 확연히 드러날 것이라며 솔로 컴백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